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3월20일 75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기업의 제품과 마케팅믹스를 소비자의 마음속에 자리잡게 기획하는 광고 용어는?

  • ① 타겟설정
  • ② 포지셔닝전략
  • ③ 디자인 모티브 설정
  • ④ 매체 전략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포지셔닝전략은 기업의 제품과 마케팅믹스를 소비자의 마음속에 자리잡게 기획하는 광고 용어입니다. 이는 제품이나 브랜드를 다른 제품이나 브랜드와 구별되는 독특한 위치에 놓이도록 하는 전략으로, 소비자들이 해당 제품이나 브랜드를 어떻게 인식하고 평가하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따라서 포지셔닝전략은 기업이 타겟설정과 디자인 모티브 설정, 매체 전략 등을 포함한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