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4년03월02일 43번

[시각디자인론]
기업이 경쟁에서 시장 확보의 우위를 차지하기 위한 제품 경쟁의 적정원칙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 ① 계열화의 경쟁원칙
  • ② 공급 가격의 적정원칙
  • ③ 공급 장소의 적정원칙
  • ④ 공급 수량의 적정원칙
(정답률: 55%)

문제 해설

"계열화의 경쟁원칙"은 제품 경쟁에서 시장 확보의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여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는 제품 경쟁의 적정원칙에 해당하며, 다른 세 가지 원칙인 "공급 가격의 적정원칙", "공급 장소의 적정원칙", "공급 수량의 적정원칙"도 모두 제품 경쟁에서 시장 확보의 우위를 차지하기 위한 원칙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