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3월02일 78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컴퓨터 그래픽스의 이미지 작업 시 고려할 사항으로 거리가 먼 것은?
- ① 클립아트를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을 확인해야 한다.
- ② 처음 입력된 이미지의 화잘이 최종 결과물의 화질을 결정한다.
- ③ 가장 높은 화잘의 이미지가 필요할 때는 고급인쇄에 사용되는 평판 스캐너를 사용해야 한다.
- ④ 이미지는 출력을 고려하여 작업 크기보다 크게 스캔을 받는다.
(정답률: 50%)
문제 해설
정답은 "이미지는 출력을 고려하여 작업 크기보다 크게 스캔을 받는다."입니다. 이미지를 출력할 때는 해상도가 중요하며, 작업 크기보다 크게 스캔을 받으면 더 높은 해상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미지 작업 시에는 출력을 고려하여 스캔을 받아야 합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