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8월18일 36번
[자동차엔진] 전자제어 가솔린 분사장치의 점화시기 제어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 ① 통전시간 제어란 파워 TR이 “ON”되는 시간이며 드웰각 제어 또는 폐각도 제어라고 한다.
- ② 기본점화시기 제어란 기본분사 신호와 엔진회전수 및 ECU의 ROM내에 맵핑된 점화시기이다.
- ③ 크랭크 각 1˚의 시간이란 크랭크 각 1주기의 시간을 180으로 나눈 시간이다.
- ④ 한 실린더 당 2개 이상의 점화코일을 사용하는 것은 파워 TR이 ON 되는 시간을 짧게 할 수 있어 그만큼 통전시간을 길게 하는 장점이 있다.
(정답률: 62%)
문제 해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