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6월12일 1번

[색채심리 마케팅]
다음 중 색채 마케팅의 효과에 관한 설명 중 틀린것은?

  • ① 경쟁 제품과의 차별화를 가능케 한다.
  • ②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하는 도구가 될 수 있다.
  • ③ 브랜드나 제품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
  • ④ 제품의 기능적 우위를 소비자에게 인식시킬 수 있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제품의 기능적 우위를 소비자에게 인식시킬 수 있다."는 틀린 설명입니다. 색채 마케팅은 제품이나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차별화시키는데 효과적인 도구이지만, 제품의 기능적 우위를 인식시키는 것은 다른 마케팅 전략이나 제품 설명 등을 통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색채 마케팅은 제품이나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인식을 바꾸는 데에 효과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전 문제
다음 문제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