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5월07일 1번
[색채심리 마케팅] 소비자 행동은 외적,환경적 요인과 내적,심리적 요인에 영향을 받는다. 다음 중 소비자의 내적,심리적 영향 요인이 아닌 것은?
- ① 경험, 지식
- ② 개성
- ③ 동기
- ④ 준거집단
(정답률: 83%)
문제 해설
이전 문제
다음 문제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
설명: 소비자의 내적,심리적 영향 요인은 개인의 경험, 지식, 개성, 동기 등으로 구성된다. 이들은 소비자의 인지, 태도, 행동 등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이다. 반면, 준거집단은 소비자가 자신을 비교하고 모방하는 대상들의 집단으로, 외적,환경적 영향 요인에 해당한다. 따라서, 준거집단은 소비자의 내적,심리적 영향 요인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