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8월10일 18번
[패션마케팅] 다음 중 초기 고가격전략이 적절하지 않은 상황은?
- ① 고가격에도 불구하고 경쟁사의 시장 진입이 쉬울 때
- ② 고가격에도 상당수의 소비자가 그 제품을 구매하고자 할 때
- ③ 제품 가격이 비싸면 품질도 높을 것으로 소비자가 생각할 때
- ④ 초기 고가격이 소량 생산으로 인한 단위당 높은 생산 비용을 상쇄할 수 있을 때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가격에도 불구하고 경쟁사의 시장 진입이 쉬울 때"가 적절하지 않은 상황은 경쟁사가 쉽게 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경쟁사가 쉽게 시장에 진입할 수 있기 때문에 초기 고가격전략을 적용하면 소비자들은 경쟁사의 제품을 선택할 가능성이 높아지며, 이는 기업의 매출 감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경쟁사의 진입이 어려운 상황에서 초기 고가격전략을 적용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연도별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