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8월10일 44번
[유통관리 및 광고] 상품구색 계획에 이용되는 구분 기준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스타일
- ② 색상
- ③ 사이즈
- ④ 브랜드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상품 구색 계획에서 가장 거리가 먼 구분 기준은 "브랜드"입니다. 이는 다른 구분 기준들인 스타일, 색상, 사이즈는 상품의 특성과 관련된 것이지만, 브랜드는 상품의 제조사나 판매자와 관련된 것으로, 상품의 특성과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적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상품 구색 계획에서는 브랜드보다는 다른 구분 기준들을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도별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