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3년08월10일 41번

[유통관리 및 광고]
매장구성시 페이싱(Facing)의 목적이 아닌 것은?

  • ① 프레젠테이션 효과
  • ② 오퍼레이션 효과
  • ③ 로지스틱스 효과
  • ④ 상품기획 효과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페이싱(Facing)의 목적은 상품을 고객에게 노출시켜서 판매를 촉진하는 것이다. 따라서 "상품기획 효과"는 페이싱의 목적이 아니다. 상품기획은 상품의 종류, 수량, 가격 등을 결정하는 것으로, 페이싱과는 다른 영역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