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한국근ㆍ현대사) (2009년07월14일 기출문제)
1과목 : 과목 구분 없음
1번
(가), (나) 삽화와 관련된 시기의 사실로 옳지 않은 것은?

2번
밑줄 친 내용에 해당하는 활동만을 <보기>에서 있는 대로 고른 것은? [3점]

3번
다음은 지방 행정 구역 개편과 관련된 신문 기사이다. 이 시기에 추진된 개혁 내용으로 옳은 것은? [3점]

4번
밑줄 친 ‘이 나라’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5번
자료에 나타난 사건이 원인이 되어 일어난 의병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6번
(가)~(마) 시기의 근대 교육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3점]

7번
지도는 어느 단체의 주요 활동을 정리한 것이다. 이 단체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8번
다음 대화의 (가)에 들어갈 내용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9번
표는 국권 피탈 과정을 정리한 것이다. (가)∼(마)에 해당하는 내용으로 옳지 않은 것은? [3점]

10번
다음 선언을 배경으로 전개된 민족 운동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3점]

11번
자료와 관련된 민족 운동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을 <보기>에서 고른 것은?

12번
자료의 사건들이 일어난 시기를 연표에서 고르면?

13번
다음 가상의 편지가 쓰여질 당시 일제의 경제 정책으로 옳은 것은? [3점]

14번
다음은 극화 학습 대본의 일부이다. 등장 인물들의 당시 활동으로 옳은 것을 <보기>에서 고른 것은? [3점]

15번
다음과 같은 맥락에서 전개된 민족 운동에 대한 사료를 <보기>에서 고른 것은? [3점]

16번
(가), (나)에 해당하는 독립군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17번
(가)~(라)에 대한 비판으로 옳지 않은 것은? [3점]

18번
자료와 관련된 지역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19번
자료와 관련된 민족 운동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20번
다음 판결문과 관련된 독립 운동 단체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3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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