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3년05월25일 69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POP광고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 ① 광고 매체는 크게 구매시점외 광고와 구매시점 광고로 나눌 수 있다.
  • ② 현대의 POP광고는 2차원 광고이다.
  • ③ 구매시점 광고란 점포내 또는 점두에서 여러가지 형태로서 나타나는 광고 메시지이다.
  • ④ 판매지원을 함과 아울러 구매자에게는 광고 효과를 보완하여 직접 구매행동을 유발시키는 것이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현대의 POP광고는 2차원 광고이다. - 틀린 설명입니다. 현대의 POP광고는 2차원 뿐만 아니라 3차원 광고도 많이 사용됩니다. 3차원 광고는 제품을 직접 체험하거나 시뮬레이션하는 등의 방식으로 구매자에게 더욱 생생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