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5월25일 69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POP광고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 ① 광고 매체는 크게 구매시점외 광고와 구매시점 광고로 나눌 수 있다.
- ② 현대의 POP광고는 2차원 광고이다.
- ③ 구매시점 광고란 점포내 또는 점두에서 여러가지 형태로서 나타나는 광고 메시지이다.
- ④ 판매지원을 함과 아울러 구매자에게는 광고 효과를 보완하여 직접 구매행동을 유발시키는 것이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현대의 POP광고는 2차원 광고이다. - 틀린 설명입니다. 현대의 POP광고는 2차원 뿐만 아니라 3차원 광고도 많이 사용됩니다. 3차원 광고는 제품을 직접 체험하거나 시뮬레이션하는 등의 방식으로 구매자에게 더욱 생생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