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3년05월25일 80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광고 메시지 평가기준 중 관계가 가장 먼 것은?

  • ① 소망성 : 제품에 대한 욕구 및 관심 고취
  • ② 유행성 : 시사적인 내용구현
  • ③ 배타성 : 경쟁상표에 적용 불가능한 차별성 확보
  • ④ 신뢰성 : 내용을 입증할 수 있는 근거 마련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유행성은 광고에서 시사적인 내용을 구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현재 사회적인 이슈나 트렌드를 활용하여 제품을 홍보하는 것으로, 제품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선호도나 욕구와는 관계가 덜한 평가 기준입니다.
이전 문제
다음 문제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