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5월25일 80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광고 메시지 평가기준 중 관계가 가장 먼 것은?
- ① 소망성 : 제품에 대한 욕구 및 관심 고취
- ② 유행성 : 시사적인 내용구현
- ③ 배타성 : 경쟁상표에 적용 불가능한 차별성 확보
- ④ 신뢰성 : 내용을 입증할 수 있는 근거 마련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유행성은 광고에서 시사적인 내용을 구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현재 사회적인 이슈나 트렌드를 활용하여 제품을 홍보하는 것으로, 제품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선호도나 욕구와는 관계가 덜한 평가 기준입니다.
이전 문제
다음 문제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