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08월30일 76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기업의 제품과 마케팅믹스를 소비자의 마음속에 자리잡게 기획하는 광고 용어는?
- ① 타겟설정
- ② 포지셔닝 전략
- ③ 디장니 모티브 설정
- ④ 매체 전략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포지셔닝 전략은 기업의 제품이나 브랜드를 소비자의 마음속에서 특정한 위치에 자리잡게 하는 전략으로, 제품의 특징이나 가치를 강조하여 경쟁 업체와 차별화를 꾀하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인식되고 기억되도록 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를 위해 타겟설정과 디장니 모티브 설정, 매체 전략 등이 함께 고려됩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