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9년08월30일 76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기업의 제품과 마케팅믹스를 소비자의 마음속에 자리잡게 기획하는 광고 용어는?

  • ① 타겟설정
  • ② 포지셔닝 전략
  • ③ 디장니 모티브 설정
  • ④ 매체 전략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포지셔닝 전략은 기업의 제품이나 브랜드를 소비자의 마음속에서 특정한 위치에 자리잡게 하는 전략으로, 제품의 특징이나 가치를 강조하여 경쟁 업체와 차별화를 꾀하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인식되고 기억되도록 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를 위해 타겟설정과 디장니 모티브 설정, 매체 전략 등이 함께 고려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