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08월30일 9번
[색채학] 상품에 있어서 색의 역할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사람의 시선을 끌고 손님을 정착시키는데 큰 역할을 한다.
- ②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전달한다.
- ③ 소비자에게 상품을 기호에 따라 쉽게 선택할 수 있게 한다.
- ④ 분산 효과를 주어 부드러운 분위기를 높인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색의 역할 중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분산 효과를 주어 부드러운 분위기를 높인다." 이다. 이는 색이 상품의 분위기나 느낌을 전달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색이 부드러운 분위기를 전달하면 소비자들은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게 되어 선택할 확률이 높아진다. 따라서 색은 소비자들의 선택에 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이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