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10월02일 47번
[시각디자인론] 신제품을 위한 시각적 요소 및 광고, 홍보 이벤트 등 이미지 통합을 위한 디자인 전략은?
- ① MP(Master Plan)
- ② CI(Corporate Identity)
- ③ UI(User Interface)
- ④ BI(Brand Identity)
(정답률: 50%)
문제 해설
신제품을 위한 시각적 요소 및 광고, 홍보 이벤트 등 이미지 통합을 위한 디자인 전략은 BI(Brand Identity)이다. 이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가치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전달하기 위한 디자인 전략으로, 로고, 컬러, 폰트, 이미지 등의 요소를 일관성 있게 사용하여 브랜드의 인식과 인지도를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MP(Master Plan)는 전체적인 기획과 전략을 의미하며, CI(Corporate Identity)는 기업의 정체성과 가치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것을 의미한다. UI(User Interface)는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디자인 전략으로, 사용자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