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10월02일 53번
[시각디자인론]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계획의 기본인 STP 3단계 전략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
- ① 시장세분화
- ② 디자인컨셉
- ③ 목표시장의 선정
- ④ 포지셔닝
(정답률: 78%)
문제 해설
STP 3단계 전략 중 디자인컨셉은 해당되지 않는다. 이유는 STP 전략은 시장세분화, 목표시장의 선정, 포지셔닝으로 구성되는데, 디자인컨셉은 제품 디자인과 관련된 요소로서, 제품의 시각적인 인상을 결정하는 것이지, 시장세분화, 목표시장의 선정, 포지셔닝과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기 때문이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