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10월02일 73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의 4대 구성요소가 아닌 것은?
- ① 제품(product)
- ② 가격(price)
- ③ 영향력(power)
- ④ 유통(place)
(정답률: 79%)
문제 해설
영향력(power)은 마케팅 믹스의 4대 구성요소가 아닙니다. 이유는 영향력(power)은 마케팅 전략을 구성하는 요소 중 하나이지만, 제품, 가격, 유통과 같은 구체적인 요소와는 구분되는 개념입니다. 영향력(power)은 기업이 가진 인프라, 인력, 자본 등의 자원을 기반으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높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마케팅 믹스의 4대 구성요소는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