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04월28일 63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기업 상품광고를 잡지광고로 하고자 할 때 다음 중 일반적으로 가장 효과가 큰 지면은?
- ① 내지면
- ② 표지2면
- ③ 표지3면
- ④ 표지4면
(정답률: 51%)
문제 해설
일반적으로 잡지의 표지4면은 가장 눈에 띄고 중요한 위치에 있기 때문에 기업 상품광고를 하기에 가장 효과적입니다. 특히, 잡지의 표지4면은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으며, 잡지를 펼쳤을 때 가장 먼저 보이는 위치에 있어서 광고의 인식률과 기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표지4면은 다른 광고와 경쟁할 필요가 없이 전면에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어서 더욱 효과적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