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04월28일 78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광고의 유형 중 예상 구매자 개인 또는 집단 앞으로 메일과 우편을 이용해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광고비의 최소화시키고 집약적인 광고효과를 거둘 수 있는 광고는?
- ① DM 광고
- ② 신문광고
- ③ 라디오광고
- ④ 잡지광고
(정답률: 92%)
문제 해설
DM 광고는 예상 구매자 개인 또는 집단에게 메일이나 우편을 이용하여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이기 때문에, 광고비를 최소화하면서도 집약적인 광고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따라서, "DM 광고"가 정답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