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8년04월28일 78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광고의 유형 중 예상 구매자 개인 또는 집단 앞으로 메일과 우편을 이용해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광고비의 최소화시키고 집약적인 광고효과를 거둘 수 있는 광고는?

  • ① DM 광고
  • ② 신문광고
  • ③ 라디오광고
  • ④ 잡지광고
(정답률: 92%)

문제 해설

DM 광고는 예상 구매자 개인 또는 집단에게 메일이나 우편을 이용하여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이기 때문에, 광고비를 최소화하면서도 집약적인 광고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따라서, "DM 광고"가 정답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