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04월28일 74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제품의 인지도를 확대시켜 디자인의 구별성, 차별성 및 특이성으로 판매의 성공을 기하도록 하는 전략은?
- ① 광고(Advertising)
- ② 네이밍(Naming)
- ③ 프로모션(Promotion)
- ④ B.I(Brand Identity)
(정답률: 35%)
문제 해설
B.I(Brand Identity)는 제품이나 브랜드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이를 시각적, 청각적, 감각적으로 전달하여 소비자들이 제품을 쉽게 인지하고 기억할 수 있도록 돕는 전략입니다. 따라서 제품의 인지도를 확대시키고 디자인의 구별성, 차별성 및 특이성을 강화하여 판매의 성공을 이루는 데에 큰 역할을 합니다. 광고, 네이밍, 프로모션은 모두 제품의 홍보와 마케팅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B.I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에 초점을 둔 전략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