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9년03월03일 73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TV 광고의 특성이 아닌 것은?

  • ① 움직이는 영상으로 실증적 광고에 적합하다.
  • ② 개인적인 몰입(감정이입)을 유도할 수 있다.
  • ③ 특정인물을 연계시켜 친밀한 이미지로 제품을 소구할 수 있다.
  • ④ 다른 매체에 비해 저렴한 예산으로 다양한 예산편성을 할 수 있다.
(정답률: 86%)

문제 해설

TV 광고의 특성 중에서 "다른 매체에 비해 저렴한 예산으로 다양한 예산편성을 할 수 있다."는 특성이 아닙니다. 이는 TV 광고의 특성이 아닌 광고 매체 선택 시 TV 광고의 장점 중 하나로 고려할 수 있는 점입니다. TV 광고는 대중적인 매체로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동시에 광고를 전달할 수 있으며, 움직이는 영상으로 인해 실증적 광고에 적합하고 개인적인 몰입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인물을 연계시켜 친밀한 이미지로 제품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