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3월03일 73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TV 광고의 특성이 아닌 것은?
- ① 움직이는 영상으로 실증적 광고에 적합하다.
- ② 개인적인 몰입(감정이입)을 유도할 수 있다.
- ③ 특정인물을 연계시켜 친밀한 이미지로 제품을 소구할 수 있다.
- ④ 다른 매체에 비해 저렴한 예산으로 다양한 예산편성을 할 수 있다.
(정답률: 86%)
문제 해설
TV 광고의 특성 중에서 "다른 매체에 비해 저렴한 예산으로 다양한 예산편성을 할 수 있다."는 특성이 아닙니다. 이는 TV 광고의 특성이 아닌 광고 매체 선택 시 TV 광고의 장점 중 하나로 고려할 수 있는 점입니다. TV 광고는 대중적인 매체로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동시에 광고를 전달할 수 있으며, 움직이는 영상으로 인해 실증적 광고에 적합하고 개인적인 몰입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인물을 연계시켜 친밀한 이미지로 제품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