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3월03일 79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잡지 광고의 정의를 설명한 것 중 잘못된 것은?
- ① 소비자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 ② 매호가 서로 연관성을 갖고 특성 있는 내용으로 편집, 발행되어야 한다.
- ③ 일반적으로 주간 이상의 발행 간격을 갖는 서적형태의 정기 간행물이라고 볼 수 있다.
- ④ 본질적으로 신문과 유사한 매스커뮤니케이션 매체의 하나로 특정한 제목을 가지고 일정한 간격으로 간행된다.
(정답률: 77%)
문제 해설
잡지 광고의 정의를 설명한 것 중 잘못된 것은 없다. "소비자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잡지 광고의 특징 중 하나로, 잡지 내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광고주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예를 들어 광고주의 웹사이트나 소셜미디어 계정을 소개하거나, 소비자들의 의견이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등의 방식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