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9년03월03일 77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마케팅 활동의 사회, 경제적 중요성과 거리가 먼 것은?

  • ① 소비자의 수요 및 생활양식의 충족과 지원
  • ② 소비자 커뮤티케이션의 촉진
  • ③ 시간, 장소, 소유 정보효용의 창조
  • ④ 기업 문화의 변화 촉진
(정답률: 56%)

문제 해설

기업 문화의 변화 촉진은 마케팅 활동의 사회, 경제적 중요성과 거리가 먼 것이다. 이는 마케팅 활동이 기업 내부에서도 영향을 미치며, 기업 문화를 변화시키는 역할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기업 내부에서 소통과 협력이 강화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새로운 가치관이 형성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에도 큰 역할을 한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