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4월27일 66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는 식음료 분야의 광고표현으로 틀린 것은?
- ① 처음 개발된 제품의 경우에는 상품 그 자체에 의해서보다는 기업의 신뢰도에 선택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 ② 미묘한 미각의 문제로 인해 고객은 브랜드를 자주 바꾸려하는 경향이 있다.
- ③ 대체적으로 기업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에 의해 선호되는 경향이 높다.
- ④ 목표고객이 어린이나 청소년일 경우 제품의 맛, 성분보다 제품이 갖고 있는 광고 모델, 캐릭터 등에 의해 판매되는 경향이 높다.
(정답률: 78%)
문제 해설
"미묘한 미각의 문제로 인해 고객은 브랜드를 자주 바꾸려하는 경향이 있다."가 틀린 것이다. 이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광고표현이 아니며, 고객이 브랜드를 바꾸는 이유는 다양하다. 예를 들어, 가격, 품질, 서비스, 라이프스타일 등의 요인이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