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4월27일 73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마케팅 활동은 궁극적으로 누구를 목표로 전개되어야 하는가?
- ① 기업가
- ② 도, 소매인
- ③ 소비자
- ④ 정부
(정답률: 82%)
문제 해설
마케팅 활동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주체인 소비자를 목표로 전개되어야 합니다. 소비자의 요구와 선호를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성장과 이익을 도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소비자가 만족하고 재구매를 하게 되면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