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4월27일 75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판매원이 예상구매자의 구매를 설득하기 위한 대면 커뮤니케이션이다.
- ② 종래의 인쇄 및 방송매체를 이용한 마케팅보다 매우 낮은 비용으로 다량의 정보를 세계 전역으로 보낼 수 있다.
- ③ 웹은 광고, 홍보, 판매촉진, DM 등에 이용할 수 있는 쌍방향 멀티미디어이다.
- ④ 기존의 전통적인 마케팅 매체와는 달리 고객들에게 자세하고 다양한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그들과 상호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장점이 있다.
(정답률: 76%)
문제 해설
"판매원이 예상구매자의 구매를 설득하기 위한 대면 커뮤니케이션이다."가 틀린 설명이다. 온라인 마케팅은 대면 커뮤니케이션이 아니라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이다. 대면 커뮤니케이션은 판매원과 구매자가 실제로 만나서 대화하는 것을 의미한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