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5월26일 23번
[전자상거래 일반] 다음 중 소비자정보처리과정 중 노출의 종류로 올바르지 않은 것은?
- ① 우연적
- ② 상황적
- ③ 의도적
- ④ 선택적
(정답률: 39%)
문제 해설
연도별
- 2022년06월18일
- 2021년06월19일
- 2020년10월18일
- 2020년05월24일
- 2019년10월20일
- 2019년05월26일
- 2018년10월21일
- 2018년05월27일
- 2017년10월22일
- 2017년05월28일
- 2016년08월28일
- 2016년04월17일
- 2015년09월06일
- 2014년09월28일
- 2014년04월27일
- 2013년09월15일
- 2013년04월28일
- 2012년09월16일
- 2012년04월08일
- 2011년09월17일
- 2011년04월09일
- 2010년09월04일
- 2010년04월17일
- 2009년08월29일
- 2009년04월18일
- 2008년08월30일
- 2008년04월19일
- 2007년09월01일
- 2007년04월21일
- 2006년09월03일
- 2006년04월30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01일
- 2004년09월12일
- 2004년04월18일
- 2003년07월20일
- 2003년04월20일
- 2002년09월15일
소비자정보처리과정에서 노출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우연적 노출: 정보가 무작위로 노출되는 경우
2. 상황적 노출: 정보가 특정 상황에서 노출되는 경우
3. 의도적 노출: 정보가 의도적으로 노출되는 경우
"선택적"은 노출의 종류가 아니며, 올바르지 않은 보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