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운용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9년05월26일 27번

[전자상거래 일반]
다음 글상자에서 설명하는 e-마케팅 가격결정전략 유형은?

  • ① 머천다이징
  • ② 역가격화
  • ③ 무가화
  • ④ 패키지화
(정답률: 51%)

문제 해설

이 글상자에서 설명하는 e-마케팅 가격결정전략 유형은 "머천다이징"이다. 머천다이징은 제품의 가격을 점차적으로 낮추면서 판매량을 높이는 전략으로, 제품의 가격을 낮추면서 고객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여 판매량을 높이는 것이 목적이다. 이는 일종의 가격 경쟁전략으로, 경쟁 업체들의 가격을 따라가거나 그보다 낮은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여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것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