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5월26일 39번
[전자상거래 일반] 다음 중 사람들이 회사의 상품에 대해서 온라인으로 얘기하게끔 동기를 제공하는 인터넷 마케팅 유형은?
- ① 버즈 마케팅
- ②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 ③ 대화 마케팅
- ④ 온라인 구전 마케팅
(정답률: 51%)
문제 해설
연도별
- 2022년06월18일
- 2021년06월19일
- 2020년10월18일
- 2020년05월24일
- 2019년10월20일
- 2019년05월26일
- 2018년10월21일
- 2018년05월27일
- 2017년10월22일
- 2017년05월28일
- 2016년08월28일
- 2016년04월17일
- 2015년09월06일
- 2014년09월28일
- 2014년04월27일
- 2013년09월15일
- 2013년04월28일
- 2012년09월16일
- 2012년04월08일
- 2011년09월17일
- 2011년04월09일
- 2010년09월04일
- 2010년04월17일
- 2009년08월29일
- 2009년04월18일
- 2008년08월30일
- 2008년04월19일
- 2007년09월01일
- 2007년04월21일
- 2006년09월03일
- 2006년04월30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01일
- 2004년09월12일
- 2004년04월18일
- 2003년07월20일
- 2003년04월20일
- 2002년09월15일
온라인 구전 마케팅은 사람들이 회사의 상품에 대해 온라인으로 이야기하게끔 동기를 제공하는 인터넷 마케팅 유형입니다. 이는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공유하고, 이를 통해 제품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른 보기들은 온라인에서 마케팅을 하는 방법이지만, 구전 마케팅은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유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