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8년03월02일 20번

[색채심리 마케팅]
다음 기업색채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사람에게 불쾌감을 주지 않고 조화로운 색채
  • ② 기업의 독특한 이미지를 살리기 위한 고명도, 고채도의 색채
  • ③ 여러 가지 소재로 응용할 수 있으며 관리하기 쉬운 색채
  • ④ 눈에 띄기 쉽고 타사(다른 회사)와의 차별성이 뛰어난 색채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기업색채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없습니다. 기업의 독특한 이미지를 살리기 위해 고명도, 고채도의 색채를 사용하는 것은 해당 기업의 브랜드 컬러를 강조하고, 시각적으로 인상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내기 위함입니다. 이는 눈에 띄기 쉽고 타사와의 차별성을 높여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또한, 사람에게 불쾌감을 주지 않고 조화로운 색채를 사용하며, 여러 가지 소재로 응용할 수 있어 관리하기 쉬운 색채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