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5월23일 63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시장세분화 방법으로 성별, 연령, 직업 등이 기준이 되는 요인은?
- ① 인구 통계학적 요인
- ② 심리학적 요인
- ③ 유통구조적 요인
- ④ 상품구성적 요인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성별, 연령, 직업 등은 모두 인구 통계학적 요인에 해당합니다. 이는 인구 통계학적 특성에 따라 소비 패턴이나 구매력 등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연령대가 다르면 선호하는 상품이나 구매 방식이 다르고, 직업이 다르면 소득 수준이나 구매력이 다르기 때문에 이러한 인구 통계학적 요인을 고려하여 시장을 세분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