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5월23일 71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다음 중 TV광고의 특징은?
- ① 친근성, 시청각, 즉효성, 신뢰성
- ② 안전성, 신뢰성, 보존성, 시청각
- ③ 신뢰성, 보존성, 시청각, 친근성
- ④ 시청각, 보존성, 즉효성, 안전성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TV광고는 친근하고 시청각적으로 인상적이며, 빠르게 인지되어 즉효성이 높습니다. 또한, TV는 대중매체로서 신뢰성이 높아 광고주의 메시지를 더욱 신뢰할 수 있게 해줍니다. 따라서, TV광고의 특징은 "친근성, 시청각, 즉효성, 신뢰성" 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