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4년05월23일 71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다음 중 TV광고의 특징은?

  • ① 친근성, 시청각, 즉효성, 신뢰성
  • ② 안전성, 신뢰성, 보존성, 시청각
  • ③ 신뢰성, 보존성, 시청각, 친근성
  • ④ 시청각, 보존성, 즉효성, 안전성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TV광고는 친근하고 시청각적으로 인상적이며, 빠르게 인지되어 즉효성이 높습니다. 또한, TV는 대중매체로서 신뢰성이 높아 광고주의 메시지를 더욱 신뢰할 수 있게 해줍니다. 따라서, TV광고의 특징은 "친근성, 시청각, 즉효성, 신뢰성" 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