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4년05월23일 80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POP에 관한 설명으로 적합한 것은?

  • ① 구매시점 광고라고 하며 구매자가 TV나, 잡지, 옥외광고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광고이다.
  • ② 구매시점 광고로 소매점의 점두 또는 점내에서 하는 소매점 광고이다.
  • ③ POP광고라는 개념이 성립된 것은 1940년대 후반 미국에서이다.
  • ④ POP광고 전략에서 가장 중점을 두어야 할 대상은 소매점내 디스플레이 전략이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은 "구매시점 광고로 소매점의 점두 또는 점내에서 하는 소매점 광고이다." 이유는 POP은 Point of Purchase의 약자로, 소매점 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시점에서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광고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소매점 내에서 직접적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시점에서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광고이며, 이는 소매점의 점두 또는 점내에서 이루어지는 광고입니다.
이전 문제
다음 문제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