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5월23일 80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POP에 관한 설명으로 적합한 것은?
- ① 구매시점 광고라고 하며 구매자가 TV나, 잡지, 옥외광고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광고이다.
- ② 구매시점 광고로 소매점의 점두 또는 점내에서 하는 소매점 광고이다.
- ③ POP광고라는 개념이 성립된 것은 1940년대 후반 미국에서이다.
- ④ POP광고 전략에서 가장 중점을 두어야 할 대상은 소매점내 디스플레이 전략이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은 "구매시점 광고로 소매점의 점두 또는 점내에서 하는 소매점 광고이다." 이유는 POP은 Point of Purchase의 약자로, 소매점 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시점에서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광고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소매점 내에서 직접적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시점에서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광고이며, 이는 소매점의 점두 또는 점내에서 이루어지는 광고입니다.
이전 문제
다음 문제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