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5월23일 67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소비자들이 어떠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하여 의사를 결정하는 과정은 기업의 마케팅 활동과 사회문화적 배경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다음 중 사회 문화적 배경이 아닌 것은?
- ① 가족
- ② 사회계층
- ③ 유통채널
- ④ 비상업적 정보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 유통채널
유통채널은 기업의 마케팅 활동과 관련된 요소로,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지만 이는 사회 문화적 배경과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는 요소이다. 사회 문화적 배경은 가족, 사회계층, 비상업적 정보 등과 같이 소비자의 가치관, 생활습관, 문화적 배경 등이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 말한다.
유통채널은 기업의 마케팅 활동과 관련된 요소로,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지만 이는 사회 문화적 배경과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는 요소이다. 사회 문화적 배경은 가족, 사회계층, 비상업적 정보 등과 같이 소비자의 가치관, 생활습관, 문화적 배경 등이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 말한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