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5월23일 73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POP 광고의 기능 중 소비자 측면의 기능이 아닌 것은?
- ① 새로운 상품에 대한 고지
- ② 구매 시점에서의 상품 셀링 포인트(selling point)
- ③ 점원의 대변인 역할
- ④ 구매의욕의 자극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점원의 대변인 역할은 광고와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역할입니다. 광고는 소비자에게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구매의욕을 자극하는 것이 목적이지만, 점원의 대변인 역할은 소비자와 상호작용하며 상품에 대한 질문에 답변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