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20일 63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다음 중 소비자 조사법의 종류가 아닌 것은?
- ① 실험법
- ② 사례연구법
- ③ 심층면담법
- ④ 미래척도법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미래척도법은 소비자 조사법의 종류가 아닙니다. 이는 미래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와 행동을 예측하기 위해 사용되는 방법으로, 소비자의 인식, 선호도, 만족도 등을 측정하여 미래에 대한 예측을 수행합니다. 다른 세 가지 방법은 모두 소비자의 행동과 태도를 조사하는 방법으로, 실험법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효과를 실험적으로 측정하는 방법, 사례연구법은 특정 소비자 그룹의 경험을 조사하는 방법, 심층면담법은 소비자의 태도와 행동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개별적인 면담을 하는 방법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