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20일 79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옥외 광고의 특징 중 가장 적절한 것은?
- ① 오가며 눈에 띄어 상기시키는 역할을 한다.
- ②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자세한 정보전달이 가능하다.
- ③ 매우 크기 때문에 많은 디자인 요소를 표현할 수 있다.
- ④ 일정지역에 있으므로 목표집단 광고가 용이하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옥외 광고는 일정한 지역에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오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 상기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이는 광고의 목적인 제품이나 브랜드를 인지하고 기억하도록 유도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또한, 크기가 매우 크기 때문에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표현할 수 있어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자세한 정보전달이 가능하다는 점은 다소 제한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일정지역에 있기 때문에 목표집단 광고가 용이하다는 점도 옥외 광고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