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20일 69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경영이념으로서의 마케팅에 관한 설명 중 가장 적절한 것은?
- ① 상품에 대한 시장상황을 조사하고 분석하여 자료를 만들어내는 일
- ② 상품 및 서비스를 생산자가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과정에 관련된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
- ③ 구매하기 쉬운 진열관리와 상점의 판매촉진 등 머천다이징에 관련되는 일
- ④ 상품의 평가를 포함해 경합품의 평가와 팔리는 정도, 관련정보를 수집하는 일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마케팅은 상품 및 서비스를 생산자가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과정에 관련된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의미합니다. 이는 제품 개발, 가격 결정, 판매 촉진, 배급 등 모든 단계에서 고객의 요구와 만족을 중심으로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마케팅은 기업의 경영이념 중 하나로, 고객 중심의 경영을 추구하며,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필수적인 활동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