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5월09일 63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마케팅 전략이 광고 전략에 미치는 영향으로 관계없는 것은?
- ① 광고의 양
- ② 광고물의 표현 방법
- ③ 광고 매체 선정
- ④ 광고 기획사의 수익률 측정
(정답률: 50%)
문제 해설
마케팅 전략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판매하기 위한 종합적인 계획을 의미하며, 광고 전략은 이를 구체화하여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알리는 방법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광고 기획사의 수익률 측정은 마케팅 전략과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으며, 광고 기획사의 내부적인 경영 관리와 관련된 문제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