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5월09일 77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다음 중 마케팅 믹스(4P)의 요소는?
- ① 제품, 촉진, 욕구, 시장
- ② 촉진, 가격, 광고, 욕구
- ③ 홍보, 유통, 욕구, 제품
- ④ 제품, 가격, 촉진, 유통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마케팅 믹스(4P)의 요소는 제품, 가격, 촉진, 유통이다. 제품은 고객의 욕구와 요구에 맞게 제작되는 상품이며, 가격은 제품의 가치와 경쟁 상황을 고려하여 책정된 가격이다. 촉진은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를 촉진하는 활동으로, 광고, 판촉, PR 등이 포함된다. 유통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과정으로, 유통 채널과 유통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포함된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