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5월09일 67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소비자들이 어떠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하여 의사를 결정하는 과정을 기업의 마케팅 활동과 사회문화적 배경에 의해 영향을 받는데, 다음 중 사회 문화적 배경에 해당되는 것은?
- ① 제품
- ② 판매촉진
- ③ 비형식적 정보
- ④ 유통채널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사회 문화적 배경에 해당되는 것은 "비형식적 정보"입니다. 이는 개인이나 그룹에서 얻는 경험, 지식, 태도, 가치관 등의 비공식적인 정보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비형식적 정보는 개인의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가족, 친구, 동료 등의 의견을 참고하거나 인터넷에서 리뷰를 찾는 것은 비형식적 정보의 한 예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