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3월10일 42번
[시각디자인론] 경영이념, 경영상의 방침, 계획, 사회적 책임감이나 사명 등을 주체로 하는 광고는?
- ① PR
- ② PROPAGANDA
- ③ PUBLICITY
- ④ DM
(정답률: 53%)
문제 해설
PR은 Public Relations의 약자로, 기업이나 단체의 경영이념, 경영상의 방침, 계획, 사회적 책임감이나 사명 등을 주체로 하는 광고를 말합니다. PR은 기업이나 단체의 이미지 개선과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활용되며, 광고보다는 보다 간접적인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PR이 정답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