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3월10일 69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소비자의 나이와 가족생활주기는 다음의 소비자 행도에 미치는 영향 중 어디에 해당되는가?
- ① 심리적 요소
- ② 사회적 요소
- ③ 문화적 요소
- ④ 개인적 요소
(정답률: 65%)
문제 해설
소비자의 나이와 가족생활주기는 개인적 요소에 해당한다. 이는 소비자의 개인적인 상황과 성향에 따라 소비 행동이 영향을 받기 때문이다. 나이와 가족생활주기는 개인의 경험과 가치관, 삶의 목표 등에 따라 소비 패턴이 달라지기 때문에 개인적 요소로 분류된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