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09월15일 44번
[시각디자인론]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4P 믹스로 이루어진 것은?
- ① 제품, 가격, 유통, 촉진
- ② 가격, 생산, 촉진, 매장
- ③ 생산, 제품, 지역, 시장
- ④ 가격, 촉진 계절, 장소
(정답률: 88%)
문제 해설
4P 믹스는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기본적인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하는 것을 의미하며, "가격"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격을 책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통"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방법을 의미하며, "촉진"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판매를 촉진하는 방법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제품, 가격, 유통, 촉진"이 4P 믹스로 이루어진 것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