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09월15일 78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일반 산업재 상품의 광고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커뮤니 케이션 방법은?
- ① 이성적 소구(Rational appeals)
- ② 감성적 소구(Emotional appeals)
- ③ 도덕적 소구(Moral appeals)
- ④ 애국적 소구(Patriotic appeals)
(정답률: 54%)
문제 해설
일반 산업재 상품은 대부분 기능적인 측면이 중요하기 때문에, 제품의 기능, 성능, 효율성 등을 강조하는 이성적 소구가 가장 효과적입니다. 이러한 소구는 제품의 기능적인 측면을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이성적인 판단을 유도하고, 제품의 신뢰성과 실용성을 강조하여 구매 결정을 도와줍니다. 따라서 일반 산업재 상품의 광고를 위해서는 이성적 소구가 가장 적합한 방법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