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8년09월15일 49번

[시각디자인론]
소비자의 구매심리 작용인 아이드마(AIDMA) 법칙의 5단계와 거리가 먼 것은?

  • ① Approach
  • ② Interest
  • ③ Desire
  • ④ Memory
(정답률: 63%)

문제 해설

"AIDMA" 법칙의 5단계는 "Attention(주목)", "Interest(관심)", "Desire(욕구)", "Memory(기억)", "Action(행동)" 입니다. 이 중에서 "Approach"는 보기에 없는 단어이며, "Attention"과 유사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Approach"는 "AIDMA" 법칙의 5단계와 거리가 먼 것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