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07월27일 28번
[색채디자인] 기업이 표적시장을 통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통제 가능한 마케팅 변수의 총집합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 ① 마케팅 믹스
- ② 마케팅 타겟
- ③ 마케팅 세그멘테이션
- ④ 마케팅 포지셔닝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마케팅 믹스는 제품, 가격, 홍보, 유통 등 기업이 조절 가능한 요소들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표적시장을 향해 전략적으로 조작하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마케팅 믹스는 기업이 표적시장을 통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한 핵심적인 마케팅 전략입니다. 마케팅 타겟은 기업이 고객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특정한 그룹을 선정하는 것을 말하며, 마케팅 세그멘테이션은 고객을 세분화하여 각각의 특성에 맞게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케팅 포지셔닝은 기업이 제품이나 브랜드를 고객의 마음속에서 특정한 위치에 놓는 것을 말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