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7년05월07일 28번

[색채디자인]
옥외광고, 전단 등 제품의 판매촉진을 위한 모든 광고, 홍보활동을 뜻하는 것은?

  • ① POP(Point Of Purchase) 광고
  • ② SP(Sales Promotion) 광고
  • ③ Spot 광고
  • ④ Local 광고
(정답률: 49%)

문제 해설

SP 광고는 제품의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모든 광고, 홍보활동을 뜻합니다. 이는 할인, 쿠폰, 경품 등의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제품의 인지도와 판매량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POP 광고는 제품이 판매되는 장소에서 소비자의 주의를 끌기 위한 광고이며, Spot 광고는 방송 등에서 짧은 시간에 방영되는 광고를 말합니다. Local 광고는 특정 지역에서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홍보하는 광고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