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5월07일 14번
[색채심리 마케팅] 시장세분화 전략에 해당하지 않은 것은?
- ① 하위문화의 소비 시장 분석
- ② 선호집단에 대한 분석
- ③ 선호제품에 대한 탐색
- ④ 소비자생활 지역에 대한 탐색
(정답률: 39%)
문제 해설
소비자생활 지역에 대한 탐색은 시장세분화 전략과는 관련이 없는 것이다. 시장세분화 전략은 고객들을 선호하는 특성에 따라 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에 맞는 제품과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다. 하지만 소비자생활 지역에 대한 탐색은 특정 지역에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파악하는 것으로, 시장세분화와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