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3월07일 7번
[색채심리 마케팅] 색채 마케팅 전략 중 표적시장 선택의 시장공략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무차별적 마케팅 – 세분시장 사이의 차이를 무시하고 한 개의 제품으로 전체시장을 공략
- ② 차별적 마케팅 – 표적 시장을 선정하고 적합한 제품을 생산하여 판매
- ③ 집중 마케팅 – 소수의 세분시장에서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
- ④ 브랜드 마케팅 – 브랜드 이미지 통합 전략
(정답률: 41%)
문제 해설
정답은 "브랜드 마케팅 – 브랜드 이미지 통합 전략"입니다. 이유는 표적시장 선택과 관련이 없기 때문입니다. 브랜드 마케팅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전략으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성능보다는 브랜드 자체에 대한 인식을 중시합니다. 따라서 이는 표적시장 선택과는 별개의 전략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